코스터 및 게임아이템 증정 등 고객감사 이벤트

(사진=달콤커피-넥슨)
(사진=달콤커피-넥슨)

 

[스트레이트뉴스=임수진 기자] 달콤커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넥슨의 인기게임 ‘엘소드’와 달콤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넥슨이 서비스하고 코그가 개발하여 1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온라인게임 ‘엘소드’의 유저와 팬들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달콤커피 전국 8개 매장에서 제조 음료 구매시 음료 1잔당 ‘엘소드’ 캐릭터 코스터 1개와 스트로홀더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코스터와 스트로홀더는 한정수량으로 물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어 5월 4일에는 달콤커피 오버더디쉬시청점에서 매장 전체를 엘소드 콘셉으로 꾸미고 팬미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매장에서는 엘소드 영상이 상영되며 게임 속 캐릭터들과 만나는 등 유저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버더디쉬시청점에서는 5월 한달간 엘소드 콜라보 캐릭터 머그컵도 판매할 예정이다.   

또 달콤커피 전국 매장에서는 트래이매트지를 통해 게임 쿠폰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레이매트지에 있는 쿠폰 코드를 엘소드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쿠폰은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한 달간 등록이 가능하다.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달콤커피와 넥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달콤커피와  ‘엘소드’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달콤커피와 엘소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엘소드 게임 유저들에게 달콤한 추억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