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신사역 멀버리힐스' 1인 가구용 95실(가구)

서울 지하철 3호선 신사역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신사역 멀버리힐스’에 1인 '소확행' 가구를 위한 오피스텔 등이 5월에 분양 예정이다. @ 롯데건설
서울 지하철 3호선 신사역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신사역 멀버리힐스’에 1인 '소확행' 가구를 위한 오피스텔 등이 5월에 분양 예정이다. @ 롯데건설

[스트레이트뉴스=한승수 기자] 서울 지하철 3호선 신사역 초역세권에 오피스텔 등 소형 주거시설이 분양에 나선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서울 서초구 잠원동 27-2번지 일대에 ‘신사역 멀버리힐스’에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주거시설이 이달 중 선보인다.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이 시설은 전용 20~33㎡의 오피스텔 83실과 전용 30~37㎡의 도시형생활주택 12가구 등 모두 95실(가구)다.

지하 8층~지상 13층의 주거 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 동 등에 들어설 이 주거시설은 지하철 3호선 신사역 4번 출구와 마주한다.

향후 신분당선 연장과 위례 신사선 등이 신사역으로 연결 예정인데다 주변 고소득 일자리도 풍부, 유망 수익형 부동산으로 청약 경쟁률이 치열할 전망이다.

신분당선 연장 사업은 강남~용산을 잇는 총 7.8㎞로서 오는 2022년 완공 예정이다. 이 사업은 용산~삼송간 2단계도 대기 중이다. 오는 2024년 개통예정인 위례신사선은 위례중앙광장~신사역을 연결하는 총 14.8㎞에 이른다.

‘신사역 멀버리힐스’의 주거시설은 '소확행' 1인 가구를 위한 '컴팩'설계로 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빌트인 가구와 가전 제공은 기본으로 듀얼스페이스 설계를 통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영국 런던 감성이 녹아든 ‘브리티시컨템포러리’의 독특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 마감재로 품격을 높였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0에 자리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