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예성 SNS)
(사진=예성 SNS)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의 근황이 공개됐다.

예성은 30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오늘 하루를 정중하게 환대하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예성은 베레모, 안경, 흰 티셔츠 등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특히 날렵해진 턱선과 슬림해진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팬들은 “살 그만 빠지길”, “다이어트 했나요?”, “훈남 예성오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성은 지난 2월20일 후쿠오카 공연부터 3월 중순 도쿄 공연까지 총 일본 4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예성은 품 보컬리스트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당시 공연에서 예성은 일본 첫 정규앨범 'STORY'의 타이틀 곡 'Because I Love You~大切な絆~'(다이세츠나 키즈나 / 소중한 인연)와 수록곡 'いま?いにゆきます'(지금 만나러 갑니다)', 'For Dream', 'Happiness' 등 무대를 완벽한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외에도 슈퍼주니어의 'U', 'Marry U', 'MAGIC'을 솔로 버전으로 편곡해 이색적인 무대를 선사했으며, 솔로 곡 '봄날의 소나기', '너 아니면 안돼', '먹지'를 포함한 20여 곡의 다채로운 셋 리스트를 통해 예성만의 음악적 감수성으로 팬들과 교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