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유영 SNS)
(사진=이유영 SNS)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배우 이유영이 매일이 지옥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소속사 측은 배우 본인의 실수로 올라간 글이라고 해명했다.

게시글을 본 대중들은 이유영에게 무슨 일이 있는 것 아니냐며 걱정했다. 최근 가수 구하라가 의미심장한 글을 남긴 후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가 구조된 일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유영은 2014년 영화 '봄'으로 데뷔한 후 TV와 스크린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최근 종영한 KBS2 '국민 여러분!'에 김미영 역으로 출연했다.

앞서 이유영은 한 인터뷰에서 연기에 대한 소신을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유영은 영화 '봄' 당시 노출을 한 것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를 때 하고 싶었다. 전에는 노출에 대해 기피했는데, '봄'시나리오를 보니 작은 욕심이 생기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가장 아름다울 때 예쁜 몸을 영상으로 남기고 싶었다"며 "힘든 점은 없었다. 오히려 좋은 마음을 촬영했던 것 같다"고 강조했다.

또한 "한순간이라도 망설였다면 이 작품을 포기했을 것"이라며 "다만 관객들이 눈요깃거리로서가 아니라 조각 모델의 조형적 아름다움으로 봐줬으면 하는 바램은 있다"라고 전했다.

'봄' 외에도 '간신'을 통해 노출 연기로 주목받은 그녀는 데뷔작 '봄'으로 2014년 제 14회 밀라노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그는 한 인터뷰에서 "시나리오를 봤을 때는 그저 아름답다는 생각만 했다"며 "연기를 할 때는 감정신에 신경 쓰느라 노출에 대한 부담감은 생각도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부모님은 걱정을 하셨고 친구들은 '너 미쳤냐'고 대놓고 욕을 했다. 단 한 명도 제 편이 없었다. 친구들은 진짜 안 좋게 생각하더라. 노출로 데뷔작을 찍는다는 것에 대한 반감이 많았던 것 같다. '벗으면 뭐라도 바로 될 줄 아나 봐'라는 시선이 많았고 전 '두고 봐라'라고 속으로 비웃는 듯 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