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 개막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 개막
  •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19.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2019년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가 일산 킨텍스에서 막을 올렸다.

판로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는 13일 오전 개막식을 시작으로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에 기여한 유통사 관계자 등에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이 수여됐고, 중소벤처기업부와 국내 7대 TV홈쇼핑사가 함께 상생비전 선포식도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아임스타즈 위크’라는 판매전이 구성됐고, 온라인 판매방송을 위한 스튜디오도 설치·운영됐다.

오후에는 히든스타제품 TOP5 현장 오디션이 진행됐다. 이 행사는 선정된 제품에 TV홈쇼핑 방송 기회가 주어지는 프로그램으로 사전 149개 업체가 신청해 1차, 2차 심사를 통해 선정된 5개 상품에 대해 지상파 특별생방송이 진행됐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5개 제품은 (주)삼선교의 ‘신개념 자바스 멀티살균기’, (주)에이치에프인터내셔널의 ‘오렐리안 풍기인견 언더웨어’, 오투에어의 필터식 공기청정기 ‘청풍씽씽’, 톰스의 자연분해 음식물쓰레기봉투‘쓰봉’, (주)헬스앤바이오의 ‘케어팟가습기 등이다.

이번 히든스타제품TOP5에서는 전문가 패널과 100여명의 일반참관객이 현장투표를 통해 (주)헬스앤바이오의 ‘케어팟가습기’가 1위로 선정됐다. 오디션을 펼친 5개 히든스타제품은 상품판매력이 우수한 7대 홈쇼핑에 무료 판매수수료로 방송되는 특전이 부여돼 매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남녀노소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우수 중소기업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니, 소비자분들도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는 오는 15일까지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