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애하우징(김남윤 대표)이 24시간 내 전국 방문상담 서비스를 선보인다.

꿈애하우징은 주택상담, 설계, 인허가, 고급자재를 사용한 시공 및 맞춤형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품질,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다른 건설업체와는 차별화되게 연중무휴, 주야간 24시간 무료 건축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어느 지역이든 24시간(제주도는 48시간) 안에 예비 건축주를 만나 맞춤형 건축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꿈애하우징 김남윤 대표는 "신뢰, 원칙, 정도경영을 실천하는 고객중심의 인문학적 경영을 중시하고 있다"며 "고객에게는 오랫동안 꿈꾸던 생애 첫번째 집을 건축하는 것이기에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고 주어진 임무에 책임을 다해 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한 채 한 채 정성껏 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꿈애하우징은 친환경 목조주택, 모던형 콘크리트주택 등 단독주택과 빌라, 원룸 등 도시형 생활주택에 이르는 다양한 주택에 대한 설계와 인허가, 건축에 이르는 전 과정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종합건설면허를 보유한 전국적 주택 전문 시공업체다. 초기 자본금 5000만원으로 시작한 사업은 지난해까지 4년 동안 총매출 500억원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