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가 2019년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 여름 캠페인 모델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캠핑카를 타고 낯선 장소로 여행을 떠나는 활기찬 모습을 담았다. 여름을 맞아 상쾌한 일상 탈출을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낯선 경험이 주는 설렘과 짜릿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광고는 박보검이 밝은 미소로 “나랑 여행 갈래?”라며 묻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박보검은 낯선 여행지로 떠나는 설렘 가득한 표정과 목소리로 짜릿한 여행 계획에 대해 설명한다. 하늘 위 열기구에서 즐기는 페스티벌,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한 레트로 비치, 시원한 물 속에서 즐기는 시네마 파티 등 낯설렘 가득한 여행 코스에 대해 익살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설명한다.

이어 박보검은 여행을 앞둔 짜릿한 기대감에 부푼 모습으로 친구들과 함께 코카콜라 캠핑카에 오르며, “코-크 썸머 트립 같이 갈거지?”라며 짜릿한 여행을 제안하며 마무리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매년 여름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광고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코카콜라는 올해에도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한 즐거움을 느끼고, 상쾌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