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아 SNS)
(사진=현아 SNS)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가수 현아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외모였다. 현아가 5일 아침 대만으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는데, 평소보다 두툼한 입술에 관심이 쏠렸다.

이날 현아는 평소보다 두텁게 립스틱을 그렸는데 일각에서는 이 같은 입술 모양을 놓고 입술 필러 시술을 받은 것 같다고 지적했다.

입술 필러 여부를 놓고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자 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의혹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그는 "스케줄 하면서 변신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게 좋다”며 “그저 당연하다는 듯한 키보드 악플은 싫다”고 딱 잘라 말했다. 자신을 향한 입술 필러 시술 의혹에 단호한 입장을 드러낸 것. 중요한 것은 입술 필러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는 것이다. 현아는 시술이 아닌 “오버립을 크게 그린 것”이라고 밝혔다.

현아의 SNS에는 동료들의 응원도 이어졌다. 윤미래와 제시는 각각 "Do you cutie", "You beautiful"라고 했고, 과거 원더걸스를 함께했던 예은은 "우리 현아 건들지 마라 악플러드라"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다음은 현아의 SNS 전문

눈 화장 안 하고 오버립 크게 그린 것도 저고 메이크업 진한 것도 연한 것도 매번 다른 거 저는 이게 좋아요. 하루하루 스케줄 하면서 변신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것도 좋아요. 그저 당연하다는 듯한 키보드 악플은 싫어요.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