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학생홍보대사가 충북세광고를 방문해 찾아가는 캠투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건국대
건국대 학생홍보대사가 충북세광고를 방문해 찾아가는 캠투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건국대

건국대는 학생홍보대사 ‘건우건희’ 14명이 최근 충북세광고등학교를 방문해 ‘찾아가는 캠퍼스 투어’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찾아가는 캠퍼스 투어’는 대학생활에 대한 정보가 상대적으로 제한된 지역 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대학 안내 프로그램으로, 건우건희는 건국대 전공 소개 및 캠퍼스 안내, 입시 전형 안내 등 학교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입시 노하우를 전달했다.

충북세광고교 1~2학년 학생 35여명이 참석한 이번 ‘찾아가는 캠퍼스 투어’는 3시간 동안 진행됐다.

먼저 건국대 학과 소개, 교내 첨단 교육시설 및 기숙사 등의 편의시설을 소개하는 시간과 2019학년도 정시·KU자기추천 전형으로 건국대에 입학한 홍보대사 학생들이 입시 수기를 발표하고 직접 캠퍼스에 방문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캠퍼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학교홍보영상과 일감호 축제 현장 영상도 선보였다.

이어 학교 소개 내용을 바탕으로 한 퀴즈 시간을 가졌고 마지막으로 팀별로 홍보대사들에게 직접 수험생활 노하우와 대학생활에 관해 질의 응답할 수 있는 멘토링 시간을 가졌다.

건우건희는 앞으로도 매년 지역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캠퍼스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신청을 원하는 학교는 건국대 홍보실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