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제공과 투자방향 제시

글로벌 마이닝 플랫폼 OXBTC와 블록체인 정보제공 플랫폼 코인니스가 사업제휴를 맺었다. (이미지 OXBTC)
글로벌 마이닝 플랫폼 OXBTC와 블록체인 정보제공 플랫폼 코인니스가 사업제휴를 맺었다. (이미지 OXBTC)

 

OXBTC(우비트)는 코인니스(CoinNess)와 채굴 사업에서 함께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통상 중국 기업이 해외 시장에 진출할 때 서로 다른 언어, 문화, 거래 습관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중국 기업들이 해외 시장 확장에서 좌절을 겪는 이유는 현지화가 진행되지 않아 글로벌 협력이 어려웠기 때문이다. OXBTC와 코인니스의 협력은 한국에서의 현지화를 위한 첫걸음이다.

또한 이번 OXBTC의 한국 진출로 한국 채굴 시장의 발전과 함께 사용자에게 채굴이라는 새로운 투자의 길을 제공할 수 있다. 

코인니스는 채굴이라는 전문적인 정보의 틀을 구축해 사용자에게 투명하고 공개된 암호화폐 채굴 투자 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9년 제 2분기 OXBTC에 가입한 사용자수는 60만명이였으며, 2019년 해외 사업 속도가 가속화되면서 가입 사용자가 70만명에 육박할 것으로 보인다. OXBTC는 앞으로 한국 채굴 시장 점유율 10%를 목표로 한국 사용자에게 채굴이라는 새로운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현재 OXBTC는 이미 많은 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7월초 월튼체인(WaltonChain)과 사업 협력을 맺었으며 한국에서 독점으로 WTC 클라우드 해시 레이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OXBTC는 다양한 협력 파트너와 함께 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며 많은 사용자가 채굴 시장에 참여해 채굴 탈중앙화가 실현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중국 선전에 위치한 OXBTC는 2014년 10월에 설립되었으며 중국에서 가장 큰 클라우드 해시 레이트 플랫폼 중 하나이다. OXBTC는 전문 채굴 해시 레이트 컨트랙트 판매를 하고 있으며 0에서 1까지 사용자의 채굴을 돕는다. OXBTC의 목표는 사용자가 안심하고 편리한 채굴을 가능하게 돕는 것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