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게임즈, 사전 예약참가자에 풍성한 아이템 선물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게임 개발사 머스트게임즈(대표이사 강백주)가 곽백수 작가의 인기 네이버 웹툰 가우스전자를 기반으로 한 신작 모바일게임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머스트게임즈는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의 사전 예약 사이트를 열고,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참여 접수를 받는다.

사용자들에게 이벤트 등 게임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게임 카페를 통해서도 사전 예약을 받는다. 

사전 예약 참가자들은 게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금화 5000개와 특수 퍼즐 아이템 10개를 선물로 받는다. 

게임 오픈 뒤에 공식 카페를 통해 SNS 게임 후기나 게임 플레이 등을 인증하면 다양한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게임 리뷰를 올린 후 카페에 이를 포스팅하면 심사를 통해 '페리카나 반반치킨(10명)'을, 다양한 장소에서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 게임을 하는 모습을 인증하면 '페리카나 반반치킨(10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0명), 버터갈릭팝콘(500명)을 선물한다. 경품 추첨은 게임 오픈 후 한 달 안으로 공식 네이버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은 네이버 인기 웹툰 '가우스전자' 스토리에 ‘3 매치 퍼즐’ 등이 더해진 스토리 기반형 퍼즐 게임이다.

이용자는 같은 모양 블록 3, 4개를 맞추는 퍼즐을 즐기면서 가우스전자에 나오는 캐릭터를 획득하고, 캐릭터들이 활동하는 무대를 확장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인물들이 가우스전자에서 한국 특유의 직장 생활 문화를 겪으며 부딪치고, 고민하는 모습을 담아 직장인들의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