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고기 마니아들을 위한 특별 멤버십 ‘미트클럽 The M’ 론칭과 ‘선상 고기파티’에 이어 이번에는 유튜브 방송 ‘고기클럽’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고기클럽’은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에만 집중하는 국내 최초의 ‘육식 권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들이 매회 주제에 맞는 고기를 직접 마트에서 사서 즐기며, 고기에 대한 모든 노하우를 공유하는 ‘고기의, 고기를 위한, 고기에 의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고기 성애자’로 잘 알려진 개그우먼 홍윤화와 고기를 요리할 때 가장 행복하다는 요리연구가 홍신애가 출연해 근황 토크, 대본, 오프닝 없이 오직 고기를 굽고 뜯으면서 먹팁, 맛집, 레시피, 에피소드 등 고기에 관한 이야기만을 특유의 유쾌한 입담으로 전할 계획이다.

방송은 총 10회분으로 이달 23일부터 11월 7일까지 매주 SBS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한뼘TV’에 공개되며, 네이버, 카카오, 곰TV, SBS F!L(9월 개국), MTV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이번 방송을 통해 고기에 관한 다양한 꿀팁과 노하우를 전하고, 매주 방송에 등장하는 고기 부위 프로모션도 전개해 고기 마니아들의 즐거운 쇼핑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이노베이션팀장은 “상품의 품질과 가격을 넘어 다양한 문화와 체험을 제공해 미래 고객층을 확보한다는 취지로 유튜브 방송까지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