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g 로터리 햄머드릴 ‘HD26-2T’ 출시 기념해 사용하던 2kg 햄머 반납시 2kg 햄머 신제품 35,000원 할인 구매 및 무상교환 혜택 제공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대표 정한수)는 강력한 파워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작업성을높인 2kg 햄머드릴 ‘HD26-2T’ 출시를 기념해 35,000원 할인 및 무상교환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행사를 펼친다.

해당 이벤트는 9월 1일(일)부터 11월 30일(토)까지 3개월가량 진행될 예정으로, 2kg 햄머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놓쳐서는 안될 절호의 기회다.

▶신제품 2kg 로터리 햄머 드릴 ‘HD26-2T’ 출시

2kg 햄머 드릴 ‘HD26-2T’는 탁월한 천공력과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극대화된 작업성을 선사한다. 국내 시장에서 판매 중인 타사 제품과 비교해 최대 20% 천공 속도가 빠르다. 동급 제품 중 최고의 성능을 보유한 만큼, 많은 작업현장에 최상의 작업 능률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품의 크기와 중량을 최적화해 가벼우면서 장시간 작업 시에도 무리가 따르지 않는다. 국내 사용자들의 체형에 맞게 360mm로 짧은 전장길이와 2.8kg에 불과한 제품 중량을 갖춰 최고의 작업성을 기대할 수 있다.

▶ ‘HD26-2T’ 로터리 햄머 출시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2kg 햄머드릴 신제품 ‘HD26-2T’ 출시를 기념한 ‘보상판매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사용하거나 고장/파손된 2kg 햄머드릴을 반납한 소비자는 ‘HD26-2T’ 신제품 구매 시 35,000원을 할인받게 된다. 반납 가능 제품은 자사와 타사 제품(보쉬, 마끼다, 디월트, 밀워키 등)이 모두 해당되며, 중국 브랜드 제품은 제외된다. 반납된 제품은 내외관 형태를 갖추고 있어야 한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한 무상교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뒤 1년 이내에 제조상 결함이나 품질 문제 등으로 교환이 필요한 경우, 새로운 제품으로 무상교환을 해준다. 해당 혜택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는 계양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을 완료해야 한다.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무상교환 대상에서 제외된다. 본 행사는 전국 약 500여개의 계양전기 대리점과 전공공구가 판매되는 모든 취급점에서 진행된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2kg햄머드릴 ‘HD26-2T’는 자사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제조상의 결함 또는 자연 발생적인 고장 시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교환을 보증해주고 있다”며“향후에도 당사는 더욱 시장 지향적인 제품을 개발, 많은 고객이 신뢰를 보내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