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찰공무원 증원이 기대됨에 따라 경찰 2020년 경찰 1차시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정부의 ‘2020년 예산안 편성 계획’에 따르면 공공질서 및 범죄 예방 인프라 강화를 위한 예산 편성 계획이 담겨 있어 20년 경찰채용인원에 주목되고 있다.

여느 때보다 경찰공무원 채용에 대한 관심이 높은지금모두경 효자패스가 시즌4를 런칭하면서경시생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기몰이중이다.

효자패스4의 인기에 대해 수강생 A는 ‘공부만 해도 자동으로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미션이인강러로서 놓칠 수 있는 자율학습을 체계적으로 보완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기존의 형법/형소법 김승봉교수,한국사 황현필교수 외 경찰학개론 공병인교수가 신규입성 하면서 경찰시험 과목별 베테랑 교수진의 전과목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말했다.

더불어 모두경 관계자는 ‘효자패스 시즌1부터 시즌3까지 1년여의 시간 동안 총 3번에 걸친 경찰시험에서 단기합격생을 배출하면서 효자패스의 단기합격 커리큘럼이 경찰시험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말하며 ‘이런 단기합격 소식이 빠르게 합격하고 싶은 경시생들에게입소문이 나면서 효자패스 시즌4도 완판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현재 모두경 효자패스4는 수강기간에 따라 ▲효자패스 20년 1차 시험대비반 ▲효자패스 베이직 ▲효자패스 프리미엄으로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위 3가지 상품은 공통적으로 전과목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또한 지금 구매 시 수강연장 쿠폰과 월간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특별 혜택으로 제공한다.단,효자패스 베이직과 효자패스 프리미엄만 합격시 100% 전액환급이 제공된다.

 

효자패스 시즌4에 대한 상세정보는 모두경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