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애용하면서 유명해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가구가 포천가구단지에 4번째 지점을 오픈한 데 이어 추석을 맞이해 최대 반값 행사까지 펼쳐 화제몰이 중이다.

지난 1월 김해점에 이은 두 번째 직영점인 포천가구단지 내 라오메뜨 가구는 모든 사이즈부터 색상까지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는 프리미엄 맞춤형 가구를 제시, 가구 소비자 사이에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한 방송사의 인기 프로그램에서 방송인 이상민이 사용해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세라믹식탁 제품은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세라믹식탁뿐만 아니라 세라스톤식탁, 이태리 가죽소파, 아쿠아클린 소파, 샤무드쇼파 등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다양한 수입가구를 판매 중이다. 자체 생산을 통해 품질을 높인 식탁과 소파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제품의 안전성도 우수하다. WTO에서 권고하는 라돈 수치 4.0pCI/L(1년 기준)보다 낮은 수치가 검출된 친환경적 프리미엄 가구다. 어린 자녀를 둔 3040 젊은 가구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이유다.

기성 가구 브랜드에서 보기 드문 천연 소가죽 침대와 수작업 천연대리석 식탁을 비롯해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구 브랜드로, 신혼부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을 받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천연 소가죽 침대는 집 안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연출해주며, 내구성이 우수해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며“100% 수작업으로 제작된 스톤슬랩(대리석) 식탁은 옆 단면 퇴적층이 그대로 살아있는 천연 대리석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16가지 디자인을 갖춰 선택의 폭이 넓다”고 말했다.

한편, 라오메뜨가구 포천 직영점에서는 추석명절을 맞아 전품목 30~50% 특가세일을 진행 중으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세라믹 도마와 쿠션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