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참가
대웅제약,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참가
  • 이정훈 기자 (lee-jh0707@hanmail.net)
  • 승인 2019.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면접 통해 하반기 상시채용 서류 면제 혜택 제공
지난해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된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에서 구직자들이 대웅제약 부스에서 면담을 기다리고 있다.
지난해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된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에서 구직자들이 대웅제약 부스에서 면담을 기다리고 있다.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3일 서울 양재동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센터)에서 개최된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행사장에 현장 면접관 부스를 마련해 사전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현장 면접을 진행했다.

연구개발, 생산, 영업, 관리직군 등 다양한 분야를 대상으로 사전 지원을 받았으며 현장 면접을 통해 우수한 지원자들에게는 향후 상시 채용 시 서류 면제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참석자들에게 기업소개를 진행하는 대웅제약 기업설명회는 당일 오후 4시 40분부터 약 30분 간 채용특강관에서 진행되며 기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직무, 복지 등의 상세한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대웅제약에 근무중인 직원들이 현장에서 진행하는 1:1 멘토링 프로그램도 있어 행사에 참여한 구직자들에게 직무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함보름 대웅제약 인사팀장은 “제약·바이오산업 취업이나 이직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보다 상세하고 정확한 기업 정보를 공유하고 당사와 잘 맞는 성장 잠재력이 있는 인재를 적극 확보하고자 이번 채용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말했다.

박 팀장은 “대웅제약은 앞으로도 우수한 국내외 인재를 적극 발굴하고 채용된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서의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대웅제약은 직원들의 자율성을 강화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장기 리프레시 휴가, 사내 어린이집, 스마트 오피스 등 유연한 복지제도와 열린 근무환경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직원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보다 우선’이라는 경영방침 아래, 임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글로벌 우수인재 양성, CDP(경력개발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