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지나며 생기는 인체의 노화 증상을 다시 되돌리는 것은 쉽지 않다. 노화라 하면 쳐지고 탄력을 잃어 주름진 피부를 가장 먼저 예상하게 된다. 이는 본래보다 더 많은 나이로 보일 수 있으며, 깊은 입가주름으로 인해 평소 어두운 인상을 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고민으로 꼽힌다.

피부노화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팔자주름리프팅, 이중턱리프팅 등과 같은실리프팅 시술을 받으려는 이들이 많다. 그 중일반실리프팅보다 높은 유지력과고정력의 효과를 보이는 무중력 실리프팅이 이목을 끌고 있다.

무중력실리프팅은는 팔자주름을 포함한 입가주름, 이중턱, 심부볼, 처진 입꼬리, 처진 눈 등 탄력이 필요한 얼굴 부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양방향의 특수돌기와 360도 가시형태 돌기의 실을 적절히 사용해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준다. 양방향특수돌기실은 탄성력이 강해 주름을 제거하거나 얼굴의 탄력을 높이며, 특수 몰드실은 처진 피부를 강하게 끌어올려 고정하고,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피부를 탱탱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더불어 무중력 얼굴실리프팅 시술은 절개하지 않는 방법을 이용해 자극이 적을 뿐 아니라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없어지는 녹는 실을 사용해 팔자주름리프팅, 이중턱리프팅등과 같은 리프팅시술을 안전하게 진행한다.또한, 짧은 시간 내에 진행되기 때문에 일정이 바빠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흉터와 같은 후유증이 걱정되는 이들이 많이 찾는다.

한편, 강력한 효과를 얻기 위해 무분별한 시술을 원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웃을 때나 말을 할 때 어색한 표정으로 인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다. 경험이 많고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본인에게 맞는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도움말 :아이디뷰플쁘띠센터 가정의학과 전문의 조성아 원장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