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 신세계 시코르 ‘청년지원’ 대상 선정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 신세계 시코르 ‘청년지원’ 대상 선정
  • 이정훈 기자 (lee-jh0707@hanmail.net)
  • 승인 2019.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5000만 원 상당 메이크업 제품과 장학금 받아
9일 강북구 미아동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열린 ‘신세계 시코르-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 메이크업 제품 및 장학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성신여대
9일 강북구 미아동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열린 ‘신세계 시코르-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 메이크업 제품 및 장학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성신여대

성신여대(총장 양보경)는 9일 강북구 미아동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신세계 시코르와 메이크업 제품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샵 브랜드인 시코르는 하반기 ‘청년지원’ 테마 사업의 사회공헌 대상으로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를 선정했고, 이번에 약 4800만 원 상당의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장학금 500만 원을 지원했다.

행사에는 시코르 CSR담당 김형렬 상무 일행과 김주덕 뷰티산업학과장, 뷰티산업학과 학생들이 참석했고, 5명의 학생들이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전달 식 뒤에는 시코르 메이크업 프로팀이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며 학생들이 전달받은 제품에 대한 설명과 메이크업 기법을 선보였다.

성신여대 김주덕 교수는 “신세계-시코르는 K뷰티부터 럭셔리브랜드까지 차별화 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중소뷰티브랜드들에 백화점 판로를 열어준 기업”이라며 “미래의 뷰티전문가가 될 최고 인재 대상으로서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를 선정하고 응원함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