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걱정은 초기 투자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이다.매장 임대부터 인테리어,각종 기자재 설치까지 비용이 가장 많이 들어가는 부분이 바로 창업 초반에 발생하게 된다.이런 고민에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을 도울 수 있는 시스템을 제안하여 그 인기가 높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스터디카페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업체이다.다양한 독서실 브랜드 중에서도 하우스터디의스터디카페는 프리미엄 독서실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해 많은 예비 창업주들의 창업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어떠한 장점들 때문에 이렇게하우스터디의스터디카페 창업문의 상담이 이어지는 것일까?하우스터디스터디카페 창업의 가장 큰 장점은합리적인 금액으로도 창업이 가능한‘가심비' 전략이다. 하우스터디의스터디카페는40여평의 작은 매장으로도 운영이 가능하다.비교적 큰 공간을 필요로 하는 프리미엄 독서실에 비해 스터디카페는작은 공간으로도 창업이 가능하여 인테리어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두번째 장점으로 하우스터디의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들 수 있다.하우스터디는 자사의 스터디카페에 24시간 자동으로 운영되는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적용하고, 외부에서도 이용자가 미리 예약 및 결제까지 가능하도록 어플을 출시하여 운영하고 있다.이러한 시스템 적용으로 수험생들에게는 언제든지 자유롭게 출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가맹점주에게는 최근 높아지는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을 제공하고 있다.특히 밤늦게까지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이 이용하는 독서실이라는 특성으로 하우스터디의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은 점점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하우스터디는 자사의 스터디카페에도 학습에 최적화된 인테리어 구성은 물론 프리미엄 독서실과 동급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학습자의 성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좌석부터 공부에 지친 몸과 마음을 추스를 수 있는 휴게공간, 그리고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교육컨텐츠 제공 등 프리미엄급 독서실에서만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스터디카페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하우스터디는 현재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창업모델로 전국을 대상으로 빠른 가맹점 확보를 이어나가고 있다.하우스터디의 관계자는 “하우스터디의스터디카페를 통해 수험생들이 집에서 공부하는 듯한 편안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전국 가맹점 확장을 통해 하우스터디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하였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