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1일(수) 19시 ‘모조 라이브’ 앱의티켓팅 라이브 출연
생방송 중 티켓 당첨자 발표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밴드엔플라잉의 멤버 차훈과 김재현이 9월 11일(수) 저녁 7시, 글로벌 티켓팅앱 ‘모조 라이브(Mojo Live)’에서 진행되는 ‘SBS 슈퍼콘서트 in 인천’ 티켓 당첨자 발표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모조 라이브(Mojo Live)’는 티켓팅과 라이브 스트리밍을 결합한 글로벌 플랫폼으로 지난 8월 20일 런칭된 후 트와이스, AB6IX, 더보이즈, 엔플라잉 등 화려한 1차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2019 SBS 슈퍼콘서트 in 인천’ 티켓팅을 단독으로 진행중이며 ‘마이 티켓’을 통한 본인인증, 라이브방송을 통한 티켓 응모 당첨자 공개 등으로 새로운 티켓팅 문화를 제시하고 있다.

엔플라잉과 함께 하는 ‘SBS 슈퍼콘서트 티켓팅 라이브’에서는 생방송 중 ‘SBS슈퍼콘서트 in 인천’ 1차 티켓팅 당첨자를 발표하며, 엔플라잉 멤버들의 사연 소개,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티켓 증정 이벤트 등의 순서도 준비되어 있다.

㈜씨오디랩스(대표 석주완)는 ‘유투브 ‘두 얼간이’ 등 소셜 채널을 통해 글로벌 팬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엔플라잉의 두 멤버 차훈과 김재현이 티켓팅 라이브를 만나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기대감을 밝혔다.

엔플라잉 차훈-김재현의 라이브는 9월 11일(수) 저녁 7시부터 ‘모조 라이브(Mojo Live)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