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가구단지 내 위치한 가구 브랜드로 파격 할인 이벤트 펼쳐

파주가구단지 내자리한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이 최대 50% 파격적인 할인가에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가구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네이버쇼핑 리빙윈도 가격에 정통 이태리 스타일의 세라믹 식탁을 판매 중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 99만원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구매 조건이 좋아 가구 구매를 예정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세라믹 식탁 세트는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돼있으며, 고급스러운 텍스쳐와 세련된 디자인이 장점이다. 배치 시 주방이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진다. 멋스러운 스틸 다리 역시 눈길을 끈다. 세련된 주방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식탁 다리를 시트와 같은 PU소재로 감싸는 등 디자인도 디테일하다.

친환경 소재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태리 세라믹이 주요 소재로 적용돼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크래치 및 마모에 강하며, 항균성 및 내구성, 내열성도 훌륭하다.

뜨거운 냄비를 식탁에 바로 올려도 손상 걱정을 덜 수 있다. 천연 광물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해 가공된 세라믹이 주요 소재로 적용돼 오랜 기간을 사용해도 손상이 쉽게 일어나지 않는다.

본사 관계자는“해당 식탁세트는 유명 방송인 이상민이 실제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식탁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세련된 디자인 및 우수한 기능을 갖춰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장을 방문하면 유명 포털 쇼핑 사이트와 같은 가성비 좋은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인기 아이템도 무상으로 증정받을 수 있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직접 방문한 고객은 제품을 실제로 체험해본 뒤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세라믹 식탁 세트를 현장 구매할 경우, 세라믹 식탁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과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개 지점이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