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TV 스마일킹 소속 개그맨 홍보 영상 3종 공개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 팬심 가득한 수천 건 후기 줄 이어

팡스카이가 코미디TV 스마일킹 소속 개그맨 홍보 영상 3종을 공개하는 등 ‘고수 with NAVER WEBTOON’ 본격 알리기에 돌입했다.
팡스카이가 코미디TV 스마일킹 소속 개그맨 홍보 영상 3종을 공개하는 등 ‘고수 with NAVER WEBTOON’ 본격 알리기에 돌입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국내 게임개발사인 투니플레이(TooniPlay)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툰 고수 IP 기반의 모바일 RPG ‘고수 with NAVER WEBTOON’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6종의 홍보 영상을 한꺼번에 공개하며 본격적인 게임 알리기에 돌입했다.

개그맨 홍보 영상은 전화 버전, 반장 버전, 무술 버전의 3종이다. 제 2의 코미디빅리그로 불리는 스마일킹의 '형사25시' 코너에 출연중인 김환석, 김정환, 이동엽 3명이 나와 네이버 인기 웹툰 '고수'가 올 가을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는 사실을 실감나고 코믹하게 나타냈다.

이 개그맨 홍보 영상은 월 3종씩 추가될 예정이다.

매월 ‘스마일킹’의 인기 코너에 등장하는 개그맨 위주로 홍보 영상을 제작, 해당 코너의 특색을 가미하여 재미있는 스토리를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스마일킹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코미디TV에서 방영되며 황현희, 심형래 등 유명 개그맨들이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강룡이 파천신군의 복수를 위해 길을 떠나는 세계관의 서막 내용과 △강룡이 가우복을 구하러 백마곡을 휩쓰는 장면 등 웹툰 기반 홍보 영상 3편도 함께 공개됐다.

특히 △강룡과 사패천의 전투 중 들개로 불리는 노장들이 강룡을 위해 몸을 던지는 영상에서는 ‘때가 됐다. 우리가 고수가 될 차례’라는 짧고 강렬한 메시지로 고수 매니아들의 팬심을 자극한다.

고수 매니아들의 팬심은 '고수 with NAVER WEBTOON' 브랜드 사이트 응원 게시판에서 잘 드러난다.

"만두에서 만두로 끝나는 만화", "강룡이 배 어쩔거냐, 게임 기대한다" 등 인기 웹툰의 모바일게임화 소식에 기대감을 드러냈고, "신비로운 티저사이트", "사이트 깔끔하다"며 독특한 스타일의 브랜드 사이트도 호감을 나타냈다.

또한 "간만에 국산원작게임", "체력회복은 만두로", "엔딩이 궁금하다"며 국내 개발 게임이라는 점과 차후 공개 예정인 게임 속 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고수 with NAVER WEBTOON'은 인기 웹툰 '고수' IP를 사용, 언리얼 엔진의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만든 전략 전투 중심의 수집형 모바일 RPG다. 원작에 나왔던 100여 종의 다양한 영웅을 수집할 수 있으며, 특히 원작 속 인연과 무공 상성 관계를 활용한 전략전투가 돋보인다.

팡스카이는 출시 전까지 '고수 with NAVER WEBTOON'의 사전등록 및 사전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시 자동으로 사전 체험 참여 신청이 되고, 금화와 청옥, 영웅 소환권 등 10만원 상당의 보상이 지급된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참여도에 따라서 현물 상품과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