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강사 채용 시 전문 기획팀의 관리 등 강사 육성 적극 지원
오프라인 강사는 ‘일반 지원’과 ‘블라인드 지원’ 두 가지 방식 진행

입시교육업체 이투스교육은 이투스 온라인 강의와 강남하이퍼학원 및 청솔학원 등 오프라인 학원에서 강의할 강사를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이투스교육의 강사 채용은 전 과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온라인 강사 채용은 1차 서류 심사, 2차 시범강의 촬영, 3차 심층 인터뷰로 진행된다.

이투스교육은 이투스 온라인 강의와 전국 80여개의 오프라인 학원 지점 활용, 전문 기획팀의 강사 육성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새로 채용된 강사들을 지원할 방침이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스타 강사는 단순히 강의 지원만으로 육성되는 것이 아닌 10대들의 트렌드에 대응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의 전략적 육성이 필요하다”면서 “마케팅, 영상 등 분야별 전문 기획팀의 다각화된 지원도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대입 재수 전문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의 신규 강사와 전략담임 공개 채용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강사 채용은 ‘일반 지원’과 ‘블라인드 지원’,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일반 지원’은 1차 서류전형, 2차 임원 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블라인드 지원’은 1차로 지원자 시범강의 영상을 평가하며 2차에서 시범강의 및 임원 면접이 진행된다.

N수생을 대상으로 입시진학지원, 생활관리, 학습 코디를 담당하는 전략담임강사는 ‘일반 지원’ 과정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신규 임용된 강사들은 강남하이퍼학원 3개 지점과 청솔학원 8개 지점에 나뉘어 근무하게 된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학력과 경력이 아닌 학생들에 대한 강사 본인의 교육 철학과 개성이 중요하다”며 “현재보다는 미래의 성장 가능성을 보고 신규 강사를 채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교육의 오프라인 강사 공개 채용 서류접수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말에 발표된다.

온라인 강사는 상시 채용으로 진행돼 별도의 서류 제출 마감 기한이 없다.

강사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및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