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의 자회사인 CJ 4DPLEX가 오는 29일까지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 6명을 모집한다.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을 통해 4DX와 스크린X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다음달 둘째 주부터 오는 12월 말까지다.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콘텐츠는 4DX 및 스크린X의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국내외 4DX, 스크린X 팬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4DX는 국내뿐 아니라, 유럽과 북미에서도 영화를 색다르게 관람하는 특별관 브랜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해 차세대 관람 포맷으로 각광받고 있는 특별관 브랜드 4DX와 스크린X라는 주제가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만나 색다른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지원 자격은 국내에 거주하는 영어 의사소통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내외국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4DX 국내 페이스북에 게시된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 모집 공고 포스터의 QR코드로 접속하거나 게시글 내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 지원 링크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4DX, 스크린X, 4DX with ScreenX 영화 무료 관람 혜택과 월 50만원의 콘텐츠 제작비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4DX 국내 페이스북 또는 4DX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