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 졸업생, 가족 및 교직원 함께하는 한마음대축제 개최

제16회 한마음대축제가 서울사이버대 본교 캠퍼스 운동장에서 개최된 가운데 이은주 총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제16회 한마음대축제가 서울사이버대 본교 캠퍼스 운동장에서 개최된 가운데 이은주 총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지난 12일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 본교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제 16회 한마음대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한마음대축제는 명랑운동회 개인전을 시작으로 축하공연, 장기자랑, 특별공연, 경품추첨 등 다양한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를 통해 많은 이들이 함께 누리는 장으로 마련됐다.

서울 사이버대 관계자는 “축하공연으로 준비된 성악과의 합창, 실용음악과의 공연 및 콘텐츠기획제작학과 공연 등은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체험부스 등을 통해 가을을 만끽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학 한마음대축제는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까지 재학생과 졸업생, 그리고 가족 및 교직원이 함께 어울려 열정을 나누고, 유대감을 증진시키는 시간으로 재학생들과 동문들의 관심속에 매년 진행하는 서울사이버대학교를 대표하는 축제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이재웅 학생부총장(부동산학과 교수)은 “서울사이버대가 자랑하는 한마음대축제가 어느덧 16주년을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한마음대축제를 비롯하여 학우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 학생들이 학교생활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