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4일~14일까지 원서 접수...총 7개 대학원 19개 학과에서 500명 모집

숙명여자대학교(총장 강정애)는 2020학년도 3월 입학자를 위한 특수대학원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1월 4일부터 14일까지 특수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총 7개 단위대학원 19개 학과(24개 모집단위)의 입학원서를 인터넷으로 접수받으며 12월 7일 면접을 치른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정규대학에서 학사학위를 받은 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등 법령에 의해서 학사학위 이상의 학력을 인정받은 자로 남·녀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임재현 특수대학원장은 “숙명여대 특수대학원은 내실 있는 교육과 연구 활동으로 미래의 변화를 주도하는 전문 인재 양성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특수대학원은 다양한 장학혜택도 자랑한다. 우수신입생장학금·성적우수장학금·형설장학금·원우회임원장학금·우수동문장학금·원격대학원 입학장학금은 물론, ‘학·군 제휴 협약’군인장학금·현직공무원장학금·현직초중고교사장학금 등 숙명여대만의 특화된 장학금을 신입생과 재학생에게 지원한다.

지원자는 숙명여대 특수대학원 홈페이지에서 각 대학원별 모집요강 확인과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