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물 만난 역세권’ 오피스텔같은 수익형부동산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정부가 내놓은 분양가상한제 등 주택시장 규제 강화로 오피스텔같은 수익형부동산의 반사이익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면서 좋은 입지를 선점하기 위한 수요자들의 경쟁이 더욱 심화될 전망이다.

직장인이나 1인가구, 특히 여성들에게 편리한 교통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임대 수요 확보에 유리해 투자가치를 높게 평가 받았기 때문이라고 한다.

업계 관계자는 “교통 인프라가 갈수록 확대됨에 따라 역세권만으로 오피스텔 경쟁력을 내세우기엔 제약이 따르는 상황”이라며 “이에 따라 편리한 교통과 함께 쾌적한 주거공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른바 ‘물 만난 역세권’ 오피스텔이 주목받는 분위기”라고 말했다.

이러한 장점만 갖추고 있는 오피스텔이 있어 부동산관계자들과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관심을 받고 있는 연세7차 ‘두애틱’오피스텔은 얼마 전 김포도시철도의 개통으로 뜨거운 현장으로 소개받은 바 있다.

도보로 5~10분거리인 ‘양촌역’ 김포공항역(5호선, 9호선, 공항철도)까지 불과 32분대! 거기에 환승이 가능하여 서울과의 접근성이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교통도 좋아졌지만 걸어서 반경 1Km내에 김포시내 유일한 이마트(김포한강신도시점)와 대형 영화관 메가박스, 대형프렌차이즈 음식점등 김포한강신도시 최대상권인 구래역까지 걸어서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갖고 있어, 더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871-57에 위치한 두애틱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0층, 총 224실 규모로 전용면적 20~29㎡로 구성되고 전 호실 복층형 원룸 170실, 복층형 1.5룸 54실로 일부 세대는 테라스와 발코니 등을 갖춘 ‘특화 평면’으로 공급된다.

요즘 젊은층들이 선호하는 IOT기반시설을 이용이 가능하며, 30~40대가 선호하는 고급스런 인테리어 마감재로 김포한강신도시의 주거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있어, 많은 관계자들의 구미를 충족시켜주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인근주변의 산업단지(김포골드밸리,학운산단,양촌산단 등)의 상주하는 근로자들의 배후수요까지 있어 임대사업을 준비하는 투자자들의 가장 큰 관심이 몰려있다고 할 수 있다.

연세 7차 두애틱’ 분양홍보관은 강서구 공항대로 247, 퀸즈파크9 C동 1층에 있으며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