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집스러운 수작업 칼집 갈비전문점 ‘갈비회관’의 차별화된 경쟁력, 성공의 방법이 되다

최근 각종 미디어와 1인 매체 등에서는 값싼 무한리필 고기전문점에 대한 문제점을 제기하고 있다. 경제가 어려워 무작정 양 많고 저렴한 고기집을 찾는 풍토가 만연해진 요즘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된 구이용 고기 판매가 얼마나 중요한지 여실히 보여주는 씁쓸한 대목이다.

값싼 무한리필 고기와 비교를 거부하면서 성공 고기집 창업의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는 ‘갈비회관’이 더욱 주목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다. 무조건 싸고 양이 많은 것이 아니라 고집스러운 수작업 칼집 갈비전문점으로서 제대로 된 맛을 통해 고객의 사랑을 받고 성공으로 연결되는 ‘갈비회관’ 브랜드의 특성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갈비회관’ 맛의 경쟁력이 특별한 이유는 거창하지는 않지만 기본을 지키는 정성 가득한 구성을 통해 비롯된다. 최고의 고기 맛을 위해 고기전문가가 직접 일일이 수작하면서 정교한 맛의 진수를 선사한다.

특히 ‘갈비회관’ 만의 숙성 과정은 고기를 맛있게 만드는 최상의 기술로서 다년간 경험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노력의 결정체로서 함부로 흉내 내거나 모방하기 어렵다. 또 그만큼 숙성육은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 먹기 편하다는 장점을 가진다. 당연히 맛도 월등해 한 번 맛 본 이들은 여러 차례 매장을 방문해 단골 고객이 된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무엇보다 ‘갈비회관’ 브랜드가 다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각 부위에 맞는 원육 선별 작업과 수작업을 통해 고기의 육질과 양념이 배는 정도가 조절돼 더욱 맛있고 특색 있는 갈비 요리가 구현되는 중이다.

그저 양만 많고 원육이나 메뉴 자체의 구성이 조잡한 일반적인 무한리필 고기집레시피와 비교 자체를 거부할 수 밖에 없는 ‘갈비회관’ 만의 정성이 집약된 최고의 고기인 셈이다. 이런 맛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갈비회관’ 만의 성공 전략은 결국 이런 맛에서 좌우된다.

‘갈비회관’의 관계자는 “높은 매출 실적 기록에도 순수익은 형편 없는 무한리필 혹은 저가형 고깃집 프랜차이들의 범람 속에 진짜 맛에 대한 가치와 경쟁력으로 승부하고 있는 ‘갈비회관’을 통한 창업으로 성공확률을 높이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갈비전문점 ‘갈비회관’은 지금 찾아가는 1대1 사업설명회 신청 후 브랜드를 통한 창업을 진행 하면 로열티 평생 면제는 물론, 인테리어 비용 300만 원 지원, 오픈행사물류 100만 원 상당 지원, 가맹비 면제 등의 파격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예산점을 비롯해 신규 오픈이 줄을 잇고 있는 만큼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