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특별공급, 23일 1순위 청약 예정

일찍부터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사로잡은 ‘이수 스위첸 포레힐즈’가 드디어 견본주택을 열고 방문객들을 맞이한 가운데, 다양한 평면 설계, 마감재 등 우수한 상품성에 방문객들의 많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평면을 살펴보면, ‘이수 스위첸 포레힐즈’는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중소형위주의 실속 있는 평면 설계를 선보인다. 또한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로채광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침실의 우물천장, 주방의 ㄱ자형 작업대 등 각 공간에 어울리는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돼 수요자들은 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에 갖춰지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위첸만의 특별한 커뮤니티 시설인스위첸 라이브러리를 비롯해 키즈 라이브러리, 휘트니스클럽, 골프클럽 등이 갖춰져 입주민들은 멀리 나가지 않고도 단지 내에서 여유로운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KCC건설이 자랑하는 우수한 마감재도 단연이 단지의 상품성을 돋보이게한다. 여기에 발코니 창호를 비롯해 바닥재,친환경 시트,실란트 등 KCC건설의 시공 기술력이 더해져 빈틈없는 상품성을 갖췄다. 주방 벽체에 적용되는 고급 엔지니어드스톤마감,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노빌리아’의 수입주방까지 선택할 수 있어 강남권 단지 중에서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실제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은 “KCC건설이 짓는 아파트 상품의 우수함은 익히 알고 있었는데 실제 눈으로 살펴보니 평면 설계는 물론 마감재, 인테리어까지 고급스러웠다“며  “인근 단지에서는 볼 수 없던 차별화된 아파트인 만큼 청약에 꼭 도전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이수 스위첸 포레힐즈’는 뛰어난 입지, 착한 가격에 우수한 상품성까지 더해져지난 18일(금) 오픈한 견본주택에 오픈 후 3일간 약 1만5천여명이 오가는 등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금일 특별공급을 진행하는 이 단지는 23일(수) 1순위 해당지역, 24일(목) 1순위 기타지역, 25일(금) 2순위 청약접수를 실시한다. 이어 31일(목) 당첨자 발표 이후 11월 12~14일(화~목) 정당계약 순으로 남은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동작구 동작동 97-16번지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