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홈플러스가 24일부터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홈플러스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문화센터의 겨울학기에 △워라밸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콘셉트의 건강 강좌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50+ 강좌’ △자녀와 함께하는 환경 강좌 등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구성으로 강좌를 준비했다.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문화센터에서 ‘진짜 나’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 홈플러스 문화센터의 겨울학기에는특히 연령별로 새로운 콘셉트의 강좌도 마련했다.

우선 ‘꿈을 찾는 나’를 위한 새로운 콘셉트의 건강 강좌를 선보인다. 워라밸의 실현을 통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성인들을 위해 스트레스로부터 정신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명상 테라피 강좌와 몸의 균형을 잡는 강좌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명상 힐링 테라피’, 필라테스와 발레운동을 함께 배우는 ‘필라레’, 몸을 바로잡는 ‘폼 롤러 스트레칭’, ‘자세교정 발레’, 몸의 순환을 돕는 ‘밴드요가’, 균형과 라인을 잡아주는 ‘미니볼 필라테스’, 척추의 균형을 잡는 ‘스피노 요가’ 등의 강좌를 마련했다.

100세 시대를 맞는 젊고 멋진 5060을 위해 선별한 ‘50+ 기획 강좌’도 7개 점포(강서점, 잠실점, 신도림점, 김해점, 가야점, 부산연산, 해운대점)에서 선보인다. 시니어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강좌인 만큼 천천히, 꼼꼼하게, 반복해서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아울러 최근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환경 문제에 대해 자녀들과 함께 배울 수 있도록 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인 ‘e파란재단’과 함께 인형극과 마술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