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사진=KBS)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30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김승현이 여자친구를 언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승현 아버지는 "상견례까지 마쳤는데 결혼 준비가 없어서 답답했다"며 "그래서 직접 옥탑방에 찾아가 보기로 했다"고 말했다.

김승현은 "여자친구도 바빠서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어머니는 "여자친구와 일주일에 한 번만 봐서 되냐. 네가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이후 김승현의 부모는 답답함에 철학관에서 여자친구와 궁합을 보고 왔다. 결과를 궁금해하는 김승현과 김승환에게 좋다고 대답했으나, 행동이 평소와 달랐다. 구박만 하던 김승환에게 한우를 사주는 등 대우가 눈에 띄게 달라진 것.

사실 김승환은 향후 3년 동안 하는 일마다 잘 되지 않는다는 사주가 나왔고, 역술가는 "운세가 약하니 잘 달래줘야 한다"고 조언했다. 김승현의 부모는 밤 늦도록 잠들지 못했다.

김승환과 부모가 찾은 곳은 큰 아버지의 식당이었다. 김승환은 큰 아버지 식당에서 산업 연수생으로 일하게된 김승환은 열심히 움직였으나 어설픈 행동으로 연신 구박 받았다. 김승환이 일하는 모습을 확인하기 위해 식당에 방문한 부모는 "아직 멀었다"며 구박 받는 걸 보며 마음 아파했다.

결국 구박 받는 아들에 화가 난 부모는 김승환의 연수를 3일만에 마치고 집으로 데리고 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