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수능시험 당일 국어, 수학, 영어 영역 시험 실전처럼 체험

입시교육업체 이투스교육(주)은 대치동 유명 오프라인 학원인 이강학원과 함께 2020학년도 수능시험일인 다음달 14일 예비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개정 수능 모의체험'을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수능 모의체험은 2015 개정교육과정에 따라 달라진 수능을 준비해야 하는 예비 고3 학생 등 전국의 예비 수험생들이 수능시험 당일의 긴장감과 분위기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마련됐다.

국어, 수학, 영어 총 3개 영역의 시험이 실시되며, 국어와 영어영역은 모의체험 당일 시행되는 2020학년도 수능시험 출제 문제와 동일한 문항으로 진행된다.

수학영역은 이투스교육과 이강학원의 전문 출제진이 2015 개정교육과정에 맞는 문항으로 출제했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2015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첫 수능을 치러야 하는 예비 고3 학생들이 전국의 예비 수험생들과 함께 실전 같은 긴장감 속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는 기회”라면서 “특히 2015 개정교육과정에 따라 당사와 이강학원의 전문 출제진이 만든 수학 영역 문제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모의체험에 응시를 희망하는 수험생은 이투스 홈페이지의 ‘고2 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후 접수할 수 있다.

이투스교육의 학원네트워크(청솔학원, 이투스앤써학원, 이투스247학원)지점에 응시하는 학생들은 무료로 시험을 치를 수 있다.

이강학원에서 응시를 원하는 학생들은 다음달 4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시 1만원의 응시료를 납부해야 한다.

응시료 납부 시 학생들에게 저녁식사가 제공된다.

이번 모의체험의 성적표는 다음달 말 응시한 학원을 통해 배부된다.

모의체험 응시 학생 전원에게는 이강학원과 이투스에서 강의 중인 권규호, 신영균 강사(이상 국어영역), 이미지, 정현경 강사(이상 수학영역), 강원우, 서현아 강사(이상 영어영역)의 해설강의와 이투스 전 강좌 7일 무료체험권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