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이준혁 기자] 부동산 정보 플랫폼 '직방'이 오는 16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부동산 세미나 '직방TV 올스타전'을 개최한다.

(이미지=직방)
(이미지=직방)

'2020 부동산 대전망'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 세미나는 '직방TV' 출연하는 패널을 비롯한 다양한 부동산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강연에는 '부동산 업계의 스타 전문가'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월천대사) ▲이상우 익스포넨셜 대표, '부동산계 뜨는 은둔고수' ▲정형근 놀라운부동산 대표(놀부) ▲박민수 엠제이원 대표(제네시스박), '현업 전문가' ▲함영진 직방 빅데이터랩장 ▲심상민 호갱노노 대표가 참여해 각각 다른 주제를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이주현 대표는 '주택 보유수에 따른 2020년 부동산 전략'이란 주제로 무주택자부터 다주택자까지 각기 다른 부동산 운용 전략에 대해 알려준다.

이상우 대표는 '2020년 시장전망'을 골자로, 2019년 부동산 시장을 되돌아보고 내년도 시장 전망에 대해 발표한다.

정형근 대표는 위기를 기회로 삼는 부동산 틈새 투자 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2020년 생기는 투자의 틈새'라는 강연으로 내년도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예측한다.

박민수 대표는 개정 세법 핵심 내용에 대해 중점적으로 설명한다. '내년도 바뀌는 부동산 세법과 절세전략'이란 주제로 부동산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좋은 절세법에 대해 소개한다.

함영진 직방 빅데이터랩장은 '2020년 아파트 청약 성공 전략'에 대해 발표한다. 빅데이터로 살펴보는 각종 청약 통계부터 수요자별 맞춤 청약 전략과 주의점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심상민 호갱노노 대표는 '호갱노노 데이터로 누구보다 빠르게 2020년 보석 아파트 찾기'란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호갱노노를 활용해 가격 동향을 살펴보고 데이터 분석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아파트를 찾는 방법을 소개한다.

직방TV 올스타전은 오는 11월16일 오후 12시부터 6시20분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1, 2차로 나뉘어 판매 중이며 1차 판매분은 티켓 오픈 하루 만에 매진됐다. 2차 판매는 11월7~14일 진행된다. 구매는 직방 앱을 통해 가능하며 가격은 3만5000원이다.

(이미지=직방)
(이미지=직방)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