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겨울 날씨로 접어들면서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가을 겨울에는 특히 보습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 중 속눈썹 관리에도 꾸준히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성들 사이에서 속눈썹 연장과 펌 시술이 유행하고 있는데 이에 따라 속눈썹이 상하고, 화장하는 여성이라면 속눈썹 화장을 위해 마스카라 사용이 있어 이 또한 속눈썹 모발에 손상을 가하게 된다. 이에 많은 여성이 속눈썹 영양제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속눈썹은 따로 관리하지 않아도 자라지만, 한번 손상되면 다시 건강하게 만드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모된다. 특히, 피부뿐 아니라 속눈썹까지 건조해지는 날씨에 도움이 되는 ‘플리다바바래쉬 속눈썹 영양제가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플리다 관계자는 “바바래쉬 속눈썹 영양제는 발모에 효과가 좋다며 알려진 어성초 추출물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속눈썹이 자랄 수 있도록 윤기, 영양 등에 도움을 주는 환경을 제공해 준다. 더불어 발림이 편하게 만들어진 곡선 형태의 브러쉬로 인기를 끌고 있다” 며 설명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10mL의 대용량에 속눈썹 라인에 맞춘 바나나 솔로 구성된 속눈썹만을 위한 제품으로, 속눈썹 연장 시술과 인조 속눈썹 등으로 손상된 속눈썹에 영양을 부여하고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마스카라 부분, 속눈썹 영양제 부분 1위를 1년 이상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