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가 중시되는 사회적인 분위기로 인해 외모 콤플렉스를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이 성형외과를 찾는다. 특히 어려 보이는 얼굴이 선호되면서 작고 갸름한 얼굴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도움말 : 강남삼성라마르의원 하창욱 원장

이에 갸름한 얼굴라인으로 개선하기 위해 광대축소나 안면윤곽술과 같은 방법을 고려하는 이들도 있다. 그러나 울퉁불퉁한 얼굴의 원인이 뼈가 아닌 지방이 원인인 경우라면 아큐V윤곽 술과 같은 방법으로 얼굴라인을 갸름하게 만들 수 있다.

특히 지방층으로 인해 턱 주변으로 지방이 쌓인 경우라면, 생활 습관이나 노화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게 되면서 이중 턱과 심부 볼 등이 생기게 되는데, 이는 인상이 사나워 보이기 때문에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얼굴 지방흡입 효과와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아큐V윤곽 술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아큐스컬프레이저는 턱살, 팔자주름, 볼살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늘어난 이중 턱은 물론 울퉁불퉁해진 얼굴라인을 매끄럽게 개선할 수가 있다. 또한 시술 시간 역시 약 30분 정도로 빠르게 끝나며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주지 않는다. 그러나 시술 후 2~3주 동안은 금연, 금주해주는 것이 좋고 식단관리도 꾸준히 해준다면 더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아큐V윤곽술은 사람마다 얼굴의 모양, 지방의 분포 등이 달라서 얼굴의 형태를 고려해 적정량만을 제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더불어 해상시술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에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인터넷에 난무하는 얼굴 지방 흡입 후기, 지나치게 저렴한 얼굴 지방흡입가격 등의 정보를 너무 믿는 것은 좋지 않으며 충분히 상담을 거친 후 자신에게 맞는 곳을 찾고 제대로 체계를 갖춘 프로그램 속에서 진행하는지를 꼼꼼히 따져보는 것도 중요하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