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완도에서 무농약으로 기른 국내산모링가를 약학박사가 환으로 올바르게 만들어 당뇨 환자, 혈관 청소, 면역력, 다이어트, 등 신체에 많은 도움을 주어 많은 소비자가 효과를 보면서 이슈가 되고 있다.

모링가는 건조하고 천박한 환경에서 자라는 식물로, 혈관 염증을 잡는 식품으로 90여 가지 풍부한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어 ‘슈퍼푸드’ 로도 불린다. 이에 아프리카 및 빈곤 국가에서는 영양실조 회복 식품으로도 사용되고 있다.

더불어 모링가 잎은 아스코르빈산이 풍부해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고, 체내의 혈당을 저하하는 역할을 해 당뇨를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며 특히 아연과 비타민A, 비타민B, 아미노산은 모발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현재 시장에서는 출처가 불명확하고 제조 프로세스가 안심하기 쉽지 않은 제품들이 있지만, ‘헬씨앤핏’ ‘모링가’는 국내산 무농약으로 직접 재배해 모링가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으며 국가에서 인증을 받아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다.

헬씨앤핏 관계자는 “모링가 환 섭취 방법으로는 식사 후 30환씩 1~3회 꾸준히 섭취하도록 하며, 단, 공복에 섭취할 시 설사와 복통을 유발할 수 있어 식후에 섭취하는 게 좋다. 특히, 임산부나 수유 중인 여성은 모링가 섭취로 인해 자궁 수축으로 이어질 수 있어 섭취를 금지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헬씨앤핏은 모링가, 올인원이너뷰티 더마3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