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연동 복합쇼핑몰 '나인몰' 분양
제주 연동 복합쇼핑몰 '나인몰' 분양
  • 이준혁 기자 (leejhwriter@straightnews.co.kr)
  • 승인 2019.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연동 복합쇼핑몰 나인몰 조감도
제주 연동 복합쇼핑몰 나인몰 조감도

제주도 연동 일원에 롯데시네마와 명품관이 들어서는 복합쇼핑몰이 지어진다.

나인위드는 제주특별자치도 연동 1454번지 일대에 ‘나인몰(NINEMALL)’ 상업시설의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나인몰은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1만8,938㎡ 규모로 문화, 식음, 쇼핑, 엔터테인먼트, 키즈 등 다양한 테넌트가 입점 예정이다.

제주 연동은 도내 인구 밀집 지역으로 약 10만명이 거주, 유동인구와 배후수요가 탄탄하다. 제주도청과 제주도 제2청사, 한라병원이 단지 인근에 자리한다.

도내 유일한 몰링형 쇼핑몰로 롯데시네마 직영관과 대형 라이프스타일형 서점, 프리미엄급 키즈카페, 셀렉다이닝, 루프탑 가든 카페 등 키 테넌트가 입주 예정이다.

최적화된 쇼핑 동선도 눈에 띈다. 한자리에서 모든 것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원스톱(One-Stop) 쇼핑 동선 설계가 적용됐다. 지하 주차장부터 최상층까지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를 통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오픈 광장과 옥상가든 등 쇼핑몰 내 자연 채광 시스템 등을 통해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며, 더 많은 유동인구 유입을 위해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나인몰 홍보관은 제주시 노형동 3791-3번지에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