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TV 프로그램에 여러 번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바우젠의 전해수기가 지상파 TV 광고와 전국 극장광고를 동시에 시작했다.

바우젠의 모델로는 배우 한혜진과 훈련사 강형욱으로 ‘강형욱’은 대중들에게 애완동물 전문가로 잘 알려진 반려견 행동 전문가로 개와 친하게 살아온 유럽의 훈련방식을 한국에 전하며,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한 조언을 통해 각종 매스컴에서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보여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바우젠의 전해수기는 홈쇼핑 6회 연속 매진에 이어 홈쇼핑 디지털·가전 부분 방송 상품 1위,전해수기 시장 1위를 기록하였으며,바우젠의 전해수기는 수돗물을 빠르게 전기 분해하여 살균과 탈취가 가능한 상태의 물로 변환하는 제품으로 99% 살균 기능은 물론 탈취와 잔류 농약까지 제거하는 기능이 있다.

바우젠은 국가 공인기관에서 실시하고 있는 국제규격항미생물 시험 설비를 완비한 자체 연구소의 전문 연구진들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했으며, 살균과 탈취 및 각종 테스트 검증을 통해 안전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별도의 약품을 넣지 않고 용기에 수돗물만 담아 버튼 하나만 누르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용적으로 경제적인 데다 인체에 사용하는 만큼 흡입독성,피부 및 안 자극 테스트까지 모두 마치었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