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느아르가 펜디 피카부백, 마이클코어스 토트백, 프라다 사피아노 등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쇼파에 활용할 수 있는 가죽 관리 제품 3종을 선보였다.

가죽 관리 제품은 전용 클리너 씨에르와 가죽 보호제 에뚜와, 금속 클리너 쏠레일 등 3종이다. 씨에르는 인조가죽, 합성가죽, 천연가죽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클리너로, 얼룩을 제거하고 오염 흡착과 표면 변색을 막아 준다. 천연 기능성 재료를 새용해 가죽에 큰 손상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표피층을 진정시켜주고, 영양을 공급한다.

에뚜와는 가죽 외피에 보호막을 형성, 물을 흡수하는 것을 막아준다. 이 밖에도 탈취 및 방향 효과가 있다. 흠집이나 손상이 발생하기 쉬운 손잡이와 모서리, 연결 부위나 바닥 등에 바르면 효과를 볼 수 있다. 탈취 성분과 함께 은은한 장미향을 첨가, 생활악취를 제거해 주기도 한다.

쏠레이는 금속 세척 및 광택제로, 명품 가방의 버클 등 외에도 각종 금속 장신구에 사용할 수 있다. 단순한 세척 및 광택 기능 외에도 보존제로서의 효과가 있어 한 번 착용하고 보관하는 액세서리나 가방의 금속 장식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뤼느아르 관계자는 “가죽 제품은 피부처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더욱 좋은 상태로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유지 보수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씨에르와 에뚜와는 명품 가방 외에도 소파 등 가죽 제품에는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곳곳에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뤼느아르 가죽 관리 상품 3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