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젊은 예비부부들이 결혼식장을 택하는 것도 다양하게 바뀌었다. 곳곳에 야외전문 결혼식장이 늘어나고 지역공원 등을 야외 결혼식장으로 개방하면서 예비부부들이 마음만 먹으면 쉽게 올릴 수 있는 대세 트렌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그 가운데 천안웨딩홀 ‘아름다운정원화수목’은 천안에 위치한 대한민국 민간 정원 1호로 정원을 테마로한 공간으로, 현재 단풍 나들이를 즐기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늦은 가을의 분위기를 주고 있다. 또한, 야외와 실내 예식이 가능하며 올해 야외정원을 리뉴얼하며 다양한 고객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 아름다운정원화수목은 모든 음식이 핸드메이드로 제작하여 정성을 다해 50여 가지의 뷔페음식을 제공해주며, 정직원이 웨딩홀을 직접 관리해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우선순위에 두고 있다.

아름다운정원화수목 관계자는 “겨울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는 여유로운 결혼식 진행을 위해 하루에 3팀만 진행하며, 풍선 세리머니, 플라이샤워, 야외 포토 테이블 등 다양하고 특별한 연출을 마련했다.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야외정원을 새로 리뉴얼하여 아름다운 경치와 풍경 속에서 잊지 못할 결혼식을 선보여 드리는게 가장 목표다” 라고 전했다.

웨딩홀 이외에도 아름다운정원화수목은 안디아모레스토랑과 쌍띠에베이커리카페, 청주본가왕갈비탕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정원을 찾아주시는 분들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천안에 떠오르는 데이트 장소로도 손꼽히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정원화수목은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예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름다운정원화수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