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오는 20일까지 대화형 뱅킹 앱 리브똑똑(Liiv TalkTalk)에서 '똑똑이와 함께하는 ‘Liiv M’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브똑똑 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똑똑이와 대화로 퀴즈를 풀고 실시간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퀴즈는 지난 4일 출시된 금융권 최초 이동통신서비스 ‘Liiv M’의 서비스 내용 및 혜택 관련 내용이 출제된다. 이벤트 기간 중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리브똑똑’은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비밀번호만으로 금융거래가 가능한 대화형 뱅킹 앱으로, 펀드/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대출이자 납부, 대출 상환, 지방세 납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난달에는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시행으로 입출금 계좌가 없던 고객의 접근성이 강화됐다. 더불어 챗봇 기능을 탑재해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예금, 대출, 청약, 펀드 등 주요 은행 업무를 24시간 365일 상담해 주는 ‘똑똑한 금융비서’로 탈바꿈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진화하는 리브똑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