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사진=토스)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5만원토스이벤트' 관련 퀴즈가 등장했다.

20일 토스 홈페이지에 공개된 퀴즈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상품 제공은 2020.02.14 씨티카드 전산에 등록된 □□ □□ 휴대폰번호 문자 발송됩니다. 빈칸에 들어가는 단어를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본인명의'이다.

이어진 문제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 내용 중 Step1 □□□□-7692에 ‘토스이벤트’ 라고 문자를 보내주세요! 에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833'이다.

또 다른 문제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 내용 중 Step1 1833-7692에 ‘□□□□□’ 라고 문자를 보내주세요! 에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토스이벤트'이다.

출제자 측은 "포털 사이트에 '5만원토스이벤트' 검색을 해보라"고 힌트를 제시했다.

토스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행운 퀴즈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토스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