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사진=토스)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롯데면세점 트립톡'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26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첫 번째 퀴즈는 "롯데면세점의 여행 컨텐츠와 상품 후기를 공유 할 수 있는 플랫폼은? 트립톡! 트립톡 행운퀴즈에 지금 참여해보세요! 일상부터 여행까지~ 롯데면세점의 특별한 소통창구의 '트립톡'은 고객 간 해시태그를 통해 #□□□□, #맛집정보, #상품후기 등 행복한 일상을 나눌 수 있습니다. 활동하면 매일 캔디까지 적립되니까 하루라도 빨리 참여하는게 이득!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여행꿀팁'이다.

이어진 문제는 "톡톡~! 트립톡이란, 여행 꿀팁, 맛집 정보, 상품 후기 등 고객 간 행복한 일상을 나누는 □□&◇◇◇ 공유 플랫폼 입니다. 나만의 스토리를 공유하고 공감하면 매일매일 캔디까지 적립받을 수 있어서 하루라도 빨리 참여하는게 이득!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사진동영상'이다.

또 다른 문제는 "트립톡에서는 게시글을 올릴 때 □□□□를 넣을 수 있는데요, 트립톡에 접속해서 □□□□를 누르면 다른 회원들이 공유한 사진&동영상 중 많은 관심을 받은 인기 게시물을 모아모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해시태그'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포털사이트에 '롯데면세점 트립톡' 검색을 해보라"고 힌트를 제시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