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사진=토스)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5만원주유권토스이벤트' 와 관련된 토스 행운퀴즈가 27일 등장했다.

첫 번째 퀴즈는 "KB국민카드 이벤트 ‘행사내용’에 아래와 같이 적혀 있습니다. 대상카드로 ○만원 이상 결제 시, SK주유상품권 ○만원 증정 (○인 ○회) ○에 들어갈 숫자를 모두 더해서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17'이다.

이어진 문제는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탄탄대로 이지홈카드’ , ‘□□□ 올림카드’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굿데이'이다.

세 번째 문제는 "KB국민카드 이벤트 기간은 ○○○○.○○.○○(수) ~ 11.30(토) 입니다. ○에 들어갈 날짜를 기호없이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20191016'이다.

또 다른 문제는 "KB국민카드 이벤트 ‘행사내용’에 아래와 같이 적혀 있습니다. 대상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주유상품권 5만원 증정 (1인 1회)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SK'이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상금을 걸고 퀴즈를 출제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