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미 베스트셀러 콜라겐 큐브, 전국 코스트코 16개 매장 동시 입점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의 베스트셀러 콜라겐 큐브가 코스트코 16개점에 동시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의 베스트셀러 콜라겐 큐브가 코스트코 16개점에 동시 입점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의 베스트셀러 콜라겐 큐브가 지난 20일 코스트코 16개점에 동시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큐브미는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코스트코 양재점, 상봉점, 세종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슈퍼데모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팝업스토어의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11월 말부터는 코스트코 전점에서 큐브미 콜라겐 큐브를 만나볼 수 있다.

큐브미 콜라겐 큐브는 피부 진피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콜라겐을 1,000mg 함유하고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비타민C를 함께 함유했다. 복숭아와 블루베리 향의 츄어블 형태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큐브미는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을 통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콜라겐 큐브, 워터뱅크 큐브, 퍼펙트 큐브 등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라인과 블럭 큐브, 커트 큐브, 슬림 큐브 등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큐브미는 최근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패키징 디자인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큐브미는 론칭 때부터 먹을수록 예뻐지는 화장대 건식을 표방하며 화장품과 유사한 세련되면서도 단순한 용기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