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다가온 한파 속에 어렵게 치러진 수능은 끝났지만 대학별로 다양한 전형에 면접, 논술 준비로 바쁜 수험생들의 고민은 이만 저만이 아닐 것이다. 이럴 때일수록 마음을 잡고 공부할 곳이 필요한데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학습공간이 바로 이런 곳이 아닐까 싶다.

㈜하우스터디는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과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수험생들의 수요에 응답하고자 서울 중랑구 묵동에 자사의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신규 오픈 했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묵동센터는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와 프리미엄 독서실이 함께 운영된다. 이것 역시 수험생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써 수능이나 공무원 시험 같은 집중학습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서 독립된 개인좌석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독서실을 구성, 가볍게 책을 읽거나 카페같이 개방된 공간에서 공부를 하는 수험생을 위해서는 자유로운 출입이 가능한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게끔 구성하여 학습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물론 두 곳 모두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다. 이미 전국 여러곳에서 수험생들에게 인정받은 하우스터디의 인테리어는 날이 갈수록 계속 발전하고 있으며 실제로 하우스터디를 방문한 수험생들은 학습에 최적화된 인테리어에 대해 만족을 평하고 있어 동종 업계에서도 인정하는 최고의 스터디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중랑구 묵동 독서실, 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본사가 직접 계약체결을 통해 공급하고 있는 다양한 온라인 교육 서비스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하우스터디는 수능 수험생뿐만 아니라 대학생, 취준생, 성인 수험생들도 이용 가능한 여러 종류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그 인기가 높다.

공사기간 중 본사에서 진행한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한 예약자수가 70명을 웃돌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은 하우스터디 묵동센터는 이용자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등록할 수 있도록 3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가오는 29일 정식 오픈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