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에코자이’와 ‘지축역센트럴푸르지오’입주을 예정했다면, 주목할만한 세일 소식이 있다. 파주 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가 해당 아파트 입주 예정자를 대상으로 최대 70%까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동구매보다도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프리미엄 가구를 ‘득템’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비싼 가격에 정통 이태리 스타일 ‘세라믹식탁 세트'와 ‘리클라이너소파’ 등 프리미엄 가구 구매를 주저한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다. 디자인과 품질을 동시에 잡은 라오메뜨 가구를가성비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오메뜨 가구의 스테디셀러인 세라믹식탁 세트는 디자인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주방의 품격을 더욱 높여준다. 디테일한 디자인도 장점이다. 멋스러운 스틸 다리를 비롯해 시트와 같은 PU소재로 식탁 다리를 감싸는 등 세부적인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된 세라믹식탁 세트는 세련된 주방 가구 구매를 원하는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방송인 이상민이 가정에서 실제 사용 중인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유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는 세라믹식탁은 천연 광물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해 가공된 이태리산 세라믹이 주요 소재로 사용됐다. 내구성과 항균성, 내열성이 우수하다. 뜨겁게 달군 냄비를 식탁 위에 바로 올려도 그을림이나 파손 우려가 적다. 스크래치나 마모에 강한 것도 특징이다. 친환경 소재로도 잘 알려져 있다.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벤트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해 세라믹식탁 세트를 구매하면, ‘골드 펩타이드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원하는 아이템 1가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사 관계자는 “실용성이 강조된 제품으로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우수해 현장 방문 고객들 사이에 관심이 뜨겁다”며“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구입할 경우, 유명 포털 쇼핑 사이트와 같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인기 아이템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과인천점, 김해점포천점 4개 지점이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 최신 가구 트렌드를선도하는 가구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구 브랜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