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의 질을 따지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침대 산업도 크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친환경매트리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침대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매트리스시장은 꾸준한 상승세를 보인다.

초기에는 미국 유명 브랜드가 침대시장을 거의 독식하다시피 했지만 점차 고객들의 눈높이가 높아지고 까다로워지면서 한국인들의 체형에 맞는 친환경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게 되면서 미국 뿐만 아니라 유럽 전역의 내노라 하는 브랜드들이 국내로 들어와 본격 경쟁 체제로 돌입했다.

최근에는 독일 수입 매트리스 힐커가 합리적인 가격에 라돈에서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전국 대리점을 통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홍보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힐커는 1888년 독일에서 시작된 가구 브랜드로 탄탄한 내구성과 함께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전 세계적으로 시장을 확대하며 수백년에걸처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쌓아온 기업이다. 이미 국내로 정식 수입이 되기 전부터 매니아층의 많은 관심을 받았고 정식 수입이 결정된 후부터 꾸준하게 판매를 올리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 중에서 힐커가 단연 눈에 띌 수 밖에 없는 가장 큰 이유는 라텍스 제조 분야에서 세계 1위를 평가받고 있는 뛰어난 기술력이다. NASA 우주선 좌석에 사용되는 메모리폼을 생산하고 있으면서 충격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압력완화 기술과 체온 유지를 도와주는 온도 조절 기술, 사용 후 본래의 형태로 돌아가는 뛰어난 내구성과 복원력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수면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독일 수입 매트리스를 감싸고 있는 텐셀 원단은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을 줄여주며 안전한 수면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친환경 매트리스로써 예민한 피부를 가진 어린아이 혹은 성인의 경우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통풍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대다수의 한국인들은 본넬 매트리스에 익숙해 메모리폼의 푹신함을 낯설어 하거나 혹은 열광하는 극과 극의 성향을 보인다. 독일 매트리스 힐커는 메모리폼과 함께 각종 섬유로 구성하여 푹신하면서 안락한 스타일과 스프링과 메모리폼을 결합하여 탄탄하면서 동시에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구성을 선보임으로써 이런 상반된 성향을 보이는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독일 매트리스 힐커 모델들은 4겹으로된 핑거 터치 마이크로 하이브리드코일 스프링으로 여분의 무게와 함께 압력분산으로 체중이 특정 신체부위에 실리지 않아 근육통과 관절통 등을 예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 외에도 수입 매트리스로써 편안함을 자랑하는 독일 매트리스 힐커는 7존 압력완화 시스템으로 머리부터 어깨, 목,허리, 다리와 발을 고려하여 밀도 있는 디자인으로 완화효과는 물론 각자 격린된 움직임으로부터 체중을 지지해 옆사람을 방해하지 않는다.

그 동안 직구를 통해 구입해야했던 수입 매트리스이자 독일 수입 매트리스 힐커는 현재 전국 매장에서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이들에게 빠른 정보와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