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또맘 SNS 캡처)
(사진=오또맘 SNS 캡처)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인플루언서 '오또맘'을 팔로잉 한 것으로 화제에 오르자 결국 자신의 SNS 팔로잉 명단을 모두 삭제했다.

6일 장성규는 SNS 스타 '오또맘' 팔로잉으로 논란이 일자, 인스타그램에서 오또맘을 팔로잉했던 것을 취소, 일명 '언팔' 했다.

더불어 다른 팔로우들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일괄 '언팔'을 단행하며 자신이 진행자로 있는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계정만 팔로우에 남겨겼다.

앞서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대박 장성규 님 팬인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오또맘은 "요즘 최고 핫한 장성규 아나운서님, 저 절대 언팔(구독 취소) 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꺄!"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 같은 소식을 두고 누리꾼들은 오또맘이 일방적으로 이를 공개하는 건 경솔한 행동이라고 지적했다. 비난할 이유가 없다는 반대 의견도 상당했다.

이에 오또맘은 6일 "팬으로서 너무 기쁜 마음을 주체못해 스토리로 잠깐 올렸던게 제 의도와 다르게 여기저기 기사화가 되었다"면서 "경솔하게 행동한 점 .. 너무 죄송하게 되었다. 앞으로는 조심하겠다. 죄송하다"는 글을 올렸다.

한편, 오또맘은 57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현재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