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가세연 캡처)
(사진=유튜브 가세연 캡처)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유튜브 채널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이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또 다른 피해자가 있다고 밝혔다.

강용석 변호사는 9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가세연을 통해 "앞서 공개된 피해자 보다 더 충격적인 피해를 입은 피해자가 나타났다"고 말했다.

강 변호사는 "처음 (김건모 성폭행 의혹 폭로) 방송을 준비할 때부터 이런 일이 있지 않을까 우려를 했다"며 "저는 김건모 씨에 대해 잘 모르지만 김용호 부장은 김건모 씨가 어떤 삶을 살았는지 많은 루트를 통해 들었다. 2차, 3차 피해자가 나올 수 있고, 그러면 앞으로 활동이 힘들 거라고 우려했는데, 더 충격적인 피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또 다른 피해 사례는 10일 공개하겠다"면서 자세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김건모 성폭행 의혹은 지난 6일 방송된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처음 제기됐다.

김건모 측은 즉각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건모는 지난 7일 인천 송도에서 진행했던 단독 콘서트에서도 "슬기롭게 해쳐 가겠다"며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수정 경기대 범죄심리학과 교수는 10일 YTN 뉴스에 출연해 "(김건모의 성관계)강요를 입증할만한 증거를 확인해봐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피해 주장 여성의) 변호인 측은 성행위 강요가 있었다고 했는데, 강요를 입증할만한 무슨 증거가 있는지 확인해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